본문 바로가기

PC 게임/그림던(GRIM DAWN)

그림던 Ashes of Malmouth 소환수 컨저러 (Pet Conjurer) 육성 및 별자리

반응형

 오랜만에 키워본 그림던 캐릭터입니다. (요즘 RPG 게임중에 그림던이 제일 재밌는 듯) 이 소환수 컨저러는 샤먼과 오컬리스트의 조합으로써 네크로맨서가 나온 확장팩 이전부터 많이 키워왔던 대중적이었던 캐릭터입니다. 샤먼의 Briarthorn과 오컬리스트의 Hellhound가 너무나도 강력하기 때문에 유리몸인 본체라도 도망만 잘 다니면 절대 죽지않고, 쉽게 육성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표시된 스킬은 올마스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Hellhound와 Briarthorn은 무조건 모두 올리고 샤먼의 Conjure Primal Spirit도 올마스터를 합니다. 20초 동안만 생존하고 40초의 쿨타임이 있는 것이 단점이지만 공격력이 강려크 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소환해주면 됩니다.  

 

 

 캐릭터 특성상 소환수의 개수가 적기 때문에 몹들이 많을 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던에서는 소환수를 불러올 수 있는 아이템이 존재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이 소환수와 Conjure Primal Spirit를 쿨타임에 맞춰서 교대로 사용합니다.

 

 

 Briarthorn은 올마스터시 렙 80 기준으로 피통이 10만이 넘어갑니다. 진짜 강력한 보스가 아니면 거의 죽지를 않죠. Hellhound도 체력이 거의 8만에 가깝습니다.

 

 

오컬리스트 스킬 중에 저주 스킬이 있는데, 몹들의 이속, 피지컬 저항력, 블리딩 저항력, 독 저항력, 바이탈리티 저항력, 엘레멘탈 저항력을 높은 수치로 줄여주기 때문에 올마스터가 좋습니다. 여기에 별자리 스킬 하나 지정하면 쓸만한데, 저는 Shepherd`s Call을 지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환수들의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와 반사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마지막으로 디보션 스킬 분배입니다. Shepherd`s Call, Nature`s Guardians, Assassin`s Mark, Hungering Void 등을 올려줍니다. Shepherd`s Call은 앞서 말했듯이 오컬리스트 저주 스킬에 지정해서 사용하면 되고, Hungering Void는 디보션 스킬용 2차 스킬을 지정해서 틈틈이 써주면 됩니다. 이 Hungering Void 스킬은 본체의 피를 깍아먹기 때문에, 보스용 스킬로 지정해서 가끔씩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Assassin`s Mark는 적들의 피지컬, 관통 저항력을 줄여주기 때문에 피지컬과 피얼스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Briarthorn에 지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디보션 스킬 분배 방법은 위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그럼 즐 그림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