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아카이럼 사냥하기 - 팔라딘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팔라딘으로 아카이럼을 사냥해 보았어요.

저같은 경우 보스는 보통 혼테일, 자쿰 정도만 잡고요.

귀차니즘 때문에 아카이럼은 어쩌다가 한 번씩 잡는 편인데 오랜만에 잡으니 재밌네요.

 

보스 아카이럼을 잡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인 크로스 헌터 관련 퀘스트를 공략해야 합니다.

저는 이미 클리어 해서 포스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아카이럼을 잡으러 가볼게요~ GOGO~~

 

 

 

아카이럼과 짝짜꿍 하려면 시간의 신전에서 타임로드 세 개의 문에서

제일 오른쪽의 숨겨진 포탈로 들어가면 됩니다. 

 

두 개의 장소에서 차원의 틈을 선택하고요.

 

차원의 틈 비틀린 시간의 신전 1,2를 통과하고~~

 

차원의 틈 아카이럼의 제단 앞에서 난이도를 선택하면 되요.

 

이제 아카이럼과 본격적으로 짝짜꿍을 시작합니다. 

 

아카이럼은 시작하자마자 부하인 이계의 사제들 소환하는데요. 

방어율이 높기 때문에 공격력이 낮으면 상당히 걸리적거리는 존재이지요.

팔라딘 같은 경우는 시작하자마자 얘네들 소환하기 전에

바인더 스킬인 스마이터를 쓰면 딱 좋아요~~ 

 

역시 아카이럼도 물리저항 버프를 씁니다.

 

다른 보스와 마찬가지로 공격반사 스킬도 있구요.

하지만 유지 시간이 짧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신경 쓸 스킬은 아닙니다. 

팔라딘은 매직 크래쉬란 스킬이 있기 때문에 바인더랑 적절히 조화하면

물리저항, 공격반사 스킬은 별로 구경할 일이 없을 겁니다.

 

가끔 다른 차원으로 보내 버릴 때가 있는데

앞에 엎드려 있는 애 해치우고 포탈로 나가면 그만이고요.

 

제일 조심해야 할 아카이럼의 필살기인 빠지지직~ 쾅~~ 스킬입니다.

일명 모니터 스크린 박살내기 스킬.

이 스킬을 쓰는 순간 아카이럼이 모니터를 부수고 튀어 나오니 심장이 약한 분은 주의하세요.

믿거나 말거나~~

 

어쨌든 이거 한방 맞는 순간 바로 즉사입니다.

(스샷 찍다가 못 피하고 죽었네요)

팔라딘 같은 경우는 블래싱 아머로 가끔 가드를 하기도 하는데요.

운빨이니 역시 빨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팔라딘은 무적기인 새크로생티티란 스킬이 있죠.

이 스킬을 쩌저적~~ 하는 순간 발동 주면

쩌저적~~ 쾅~!!! 뭐 어쩌라구 이렇게 됩니다. 

 

죽으면 체력이 0이 되니 물약 먹고 다시 왼쪽 포탈로 입장!!!

 

어쨌거나 이러저러 해서 아카이럼을 해치우면 각종 아이템을 떨굽니다.

역시나 아카이럼 사냥의 최대의 목적은 이 녀석이죠.

커네이터 팬던트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드랍확률은 무난하네요. 제 생각에는 꽤나 자주 떨굽니다.

한 5개 정도 먹은 것 같네요.

 

환생의 불꽃 레벨 130제도 떨구고요.

스샷은 없지만 도미네이터 팬던트 및 각종 링 제작서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장비제작 노가다는 관심이 없어서 줍자마자 바로 버리네요 ~~ ㅋㅋ

 

지금까지 팔라딘으로 보스 아카이럼 사냥하기 허접한 공략이었습니다.

반응형